로그인 장바구니 메뉴열기
뒤로가기

고객센터

  •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회원 가입 후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을 하려면 볼보 차량을 보유해야 하나요?

    답변보기

    볼보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보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Q.

    회원 ID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Q.

    Hej Volvo app과 통합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Hej Volvo app에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 동일한 ID/PW로 Volvo Lifestyle Shop 로그인이 가능하며

    최초 로그인에 한해 쇼핑몰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통합 ID로 사용 가능합니다.

  •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답변보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보기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처리됩니다.

    단, 이 경우 Volvo Lifestyle Shop에서의 회원 정보만 완전히 삭제되며, 통합회원 탈퇴의 경우 Hej Volvo app을 통한 탈퇴로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 내에서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회원 탈퇴 후 상시 재가입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은 몇 살부터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별도의 제한은 없으나, 미성년 회원의 경우 추후 별도의 고지없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주)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센터 1644-6633 / 사업자등록번호 106-81-7095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1823 / 대표 이윤모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43
Copyright © 2025 Volvo Car Corporation (또는 계열사 또는 라이센스 제공자)
본 사이트는 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