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 가입 후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려면 볼보 차량을 보유해야 하나요?
볼보 차량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 ID는 변경이 가능한가요?
회원 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Hej Volvo app과 통합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Hej Volvo app에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 동일한 ID/PW로 Volvo Lifestyle Shop 로그인이 가능하며
최초 로그인에 한해 쇼핑몰 이용약관에 동의하시면 통합 ID로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처리됩니다.
단, 이 경우 Volvo Lifestyle Shop에서의 회원 정보만 완전히 삭제되며, 통합회원 탈퇴의 경우 Hej Volvo app을 통한 탈퇴로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 내에서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상시 재가입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몇 살부터 가능한가요?
별도의 제한은 없으나, 미성년 회원의 경우 추후 별도의 고지없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