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상품 출고 오류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일부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상품 출고 오류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시킬 수 있나요?
해외배송은 불가능하며,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에도 국내(배송 불가능 지역 제외)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묶음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만 실제 출고상황에 따라 함께 배송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내 주문 건에 대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실제 출고상황에 따라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배송준비중 이후에는 주소변경이 불가합니다.
휴일에는 주문과 배송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휴일에는 주문 및 배송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영업일 내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파손된 제품을 받았어요. 어떻게 처리되나요?
제품 파손시 파손된 제품사진을 최소 3장 같이 촬영하여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주문 상세조회 페이지에서 교환 신청 / 반품 신청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수령받은 그대로의 송장번호가 나오는 제품 사진을 필수로 첨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