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장바구니 메뉴열기
뒤로가기

고객센터

  •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답변보기

    상품 출고 오류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일부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답변보기

    상품 출고 오류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시킬 수 있나요?

    답변보기

    해외배송은 불가능하며,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에도 국내(배송 불가능 지역 제외)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Q.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묶음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만 실제 출고상황에 따라 함께 배송될 수 있습니다.

  • Q.

    배송조회를 하고 싶어요

    답변보기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내 주문 건에 대한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 Q.

    주문 후 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실제 출고상황에 따라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배송준비중 이후에는 주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Q.

    휴일에는 주문과 배송처리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보기

    휴일에는 주문 및 배송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영업일 내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 Q.

    파손된 제품을 받았어요. 어떻게 처리되나요?

    답변보기

    제품 파손시 파손된 제품사진을 최소 3장 같이 촬영하여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주문 상세조회 페이지에서 교환 신청 / 반품 신청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수령받은 그대로의 송장번호가 나오는 제품 사진을 필수로 첨부해주세요.

(주)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센터 1644-6633 / 사업자등록번호 106-81-7095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1823 / 대표 이윤모
주소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43
Copyright © 2025 Volvo Car Corporation (또는 계열사 또는 라이센스 제공자)
본 사이트는 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